“자조금 사용내역 투명공개할 것”
“자조금 사용내역 투명공개할 것”
  • 이혁희 기자
  • 승인 2017.04.0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기자간담회 개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이 기자 간담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가 민경천 위원장 취임을 맞아 지난달7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우자조금 사무국 대회의실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한우자조금은 최근 김영란법으로 인한 소비감소, 사육두수 증가에 따른 가격하락,한우고기 인식 개선 필요 등 주요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기자간담회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는 민경천 신임 위원장의 취임 인사말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우자조금의 주요 사업에 대한 방향 및 향후 계획 등 농·축산 전문지 기자 20여명과 한우자조금 관계자들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한우고기에 대한 인식 개선 방향, 자조금 사업 및 운영 관련 의견제시, 신임 위원장으로서의 역할과 계획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특히, 민경천신임 위원장은 한우자조금이 한우농가에서 거출한 금액으로 운영되는 만큼 적재적소에 공개하여 보다 투명한 운영이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한우자조금 운영에 있어서 보다 효율적으로 투명하게 진행할 것이며, 한우산업 및 우리 농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채널들도 확대하여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