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베이비페어 오늘 개막, 육아용품 최대 90%할인
킨텍스 베이비페어 오늘 개막, 육아용품 최대 90%할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6.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전문기업 ㈜유아림이 주최하는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인 ‘제40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얼리썸머 육아용품 최대 90%할인을 내걸고 23일(목)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 5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유모차, 카시트, 의류·침구류등 다양한 여름 맞이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태교용품과 출산용품부터 영유아 식품과 도서·완구·교재·교구 등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이며 육아맘과 예비 부모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매회 긴 줄이 늘어서며 조기 마감되는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에서는 매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젖병, 유아양말, 물티슈, 기저귀밴드, 디카페인 커피 등 알짜 육아용품 6가지가 담긴 선물팩을 요일별로 다른 구성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맘베 현장에서 20만원 이상 육아용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맘베 인스타그램과 카톡플러스 친구를 팔로우하면 유아양말과 노리개 젖꼭지를 증정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수유실과 유모차 대여소를 운영하고, 맘베 놀이방과 음료 등을 마시며 쉬어갈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운영해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가 브랜드들 또한, 최대 90%할인, 사은품 증정,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내걸고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찾은 예비 엄마 김슬기 씨는 “출산을 앞두고 남편과 함께 출산과 육아 용품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했다. 여러 출산육아 용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설명도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가입자, 만 15세 미만, 65세 이상, 장애인·국가유공자 관람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아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