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및 결혼예물 ‘KJDC 주얼리 편집샵’ 소비자직거래 제공
1캐럿다이아반지 및 결혼예물 ‘KJDC 주얼리 편집샵’ 소비자직거래 제공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12.25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DC주얼리 디자인그룹에서 2021 예물중심 박람회 행사를 통해 1캐럿다이아반지 원가 제공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주얼리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파격적인다이아1캐럿가격을 제안하며 업계는 물론 전국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IA/우신 원가 제공 특전을 기획한 동시에 명품결혼반지 퀄리티를 구현하는 원스탑 제작 시스템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보석 감정사들의 다이아몬드반지 및 14K 18K 백금반지 전문 상담을 통해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시기를 고려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디자이너 이력제로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행사로서 공식 인증된 주얼리 브랜드만이 참여하고 있으며 KJDC주얼리 그룹은 힘들게 발품 파는 기회 비용을 줄이고 선택의 폭을 넓힐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을 통해 종로예물, 청담예물, 부산예물 거리의 KJDC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이아반지를 최저가로 제공하는 신부반지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며 독보적인 퀄리티와 웨딩주얼리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KJDC주얼리 그룹 관계자 유만곤 대표는 “전문성을 갖춘 주얼리 마스터를 통해 질 좋은 보석 및 주얼리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며 “결혼 예물로 수요가 높은 1, 2, 3, 5, 7부 다이아몬드 외 1, 2, 3캐럿 프리미엄 중량의 다이아몬드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아울러 입점 되었던 라스피넬은 11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단독으로 오픈하였으며, 동일한 박람회 혜택이 적용된다고 한다.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