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퀴나 가구’ 봄맞이 최대 50% 할인행사
인천가구단지 ‘퀴나 가구’ 봄맞이 최대 50% 할인행사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4.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대가 이어오고 있는 '퀴나 가구'는 가구전문기업으로 현재 봄맞이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오늘(25일) 밝혔다.

퀴나가구는 대표의 아버지가 1979년 금경가구에입사하여 1996년 금광가구를 설립하였으며, 2007년 ISO 14001을 획득, 그 아들이 대를 이어 2019년에 퀴나가구를 오픈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한 평생 가구만 만들며 핸드메이드의 고집스러운 수작업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아버지의 뜻을 이은 ‘퀴나가구’ 또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를 이어가고 있다.

행사품목에는 ‘퀴나 가구’의 대표상품인 가죽소파, 패브릭소파,침대매트리스 등이 있다. 가죽소파는 에어레더, 국내산 통가죽~면피가죽, 이태리 통가죽~면피가죽의 종류로 이루어져 있으며, 패브릭소파는 아쿠아클린원단, 이지클린원단, 노바텍스원단 외에도H2O 마이크로화이바, 오스카원단, 임팔라원단 등 다양한 원단으로 준비되어 있다.

침대매트리스 또한 메모리폼매트리스, 독립형 스프링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와 같은 고객이 선호하는 매트리스 전반을 갖추고 있으며 텐셀원단, 쿨젤원단, 뱀부원단 등 최고급 원단 또한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압체 관계자는 "근거리인 김포, 시흥, 안산 가구할인매장 등에서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소비층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구매금액 특별할인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3% 할인율이,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5% 할인, 4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7%의 할인이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퀴나 가구’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