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나비캣, 국내 몇 없는 프리미엄 브리딩을 만날 수 있다.
고양이분양 나비캣, 국내 몇 없는 프리미엄 브리딩을 만날 수 있다.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변을 살펴보면 고양이를 키우는 이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샴고양이의 경우 아름답고 신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 키우기를 희망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 보통 대부분이 고양이 분양을 받기 위해 전문업체들을 방문하기도 한다.

그러나 원하는 품종이 없거나 사진과는 다른 실제의 모습에 실망하기도 한다. 또 어떠한 경우는 무리한 가격을 요구하며 접종이 완료되지 않거나 건강이 좋지 못한 고양이들을 분양 하기도 한다. 그래서 그러한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마포고양이분양을 많이 찾고 있다. 그렇기에 스코티쉬폴드,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샴고양이, 친칠라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를 만나 볼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 나비캣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마포고양이분양은 다양한 품종뿐만 아니라 20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다. 조명이나 고양이 외모를 수정하지 않고 그대로 사진을 공개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찾아본 뒤 방문하여도 무방하다.

나비캣은 농림축산부 동물판매업 정식허가를 인증 받은 업체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어 안심하고 고양이를 분양 받을 수 있다. 샴고양이나 스핑크스 같은 독특한 품종들도 많이 있다. 고양이마다 담당관리사가 있고 지정병원의 철저한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이 완료된 고양이들을 분양하기 때문에 접종비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마포고양이분양을 방문한다.

고양이를 볼 수 있게 만들어놓은 쇼룸의 경우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고양이의 건강 및 정서가 좋지 못한 경우가 많이 있는데 나비캣은 최상의 쇼룸을 구비하고 있어 그러한 걱정을 줄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양 시 필수로 분양계약서를 발급하며, 건강관리 의료비를 평생 일부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 출장 등의 사유로 부득이하게 고양이를 돌볼 수 없을 경우 호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분양 후에도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양이를 조금 더 잘 기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나비캣은 분양 후 평생 동안 애묘용품을 도매가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기르는 동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한 분양 후 1년 365일 고양이에 대한 사후관리 및 상담관리 지원을 이용할 수 있어 처음 고양이를 기르는 분들도 문제상황이 발생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강남, 인천, 부산, 수원, 의정부에서도 마포고양이분양을 방문할 정도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