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캣,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종의 고양이분양 가능해
나비캣,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종의 고양이분양 가능해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캣 제공
나비캣 제공

최근 들어 1인가구가 증가하게 됨에 따라 반려동물시장이 커지고 있다. 과거에는 반려견을 찾는 이들의 비중이 훨씬 더 높았으나 이제는 1인가구가 늘어 남에 따라서 항시 사람이 집에 있어야 하고 많은 관심을 주어야 하는 반려견 대신에 비교적 혼자 있는 시간도 혼자서 잘 보낼 수 있으며 하루 종일 밀착해서 케어를 할 필요가 없는 고양이분양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제는 고양이분양에 대한 시장도 굉장히 많이 성장을 했기 때문에 러시안블루나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외래종을 입양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본인의 기호와 선호도에 맞는 고양이를 골라서 키울 수 있는 시대가 찾아오게 되었다. 그러나 이렇게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곳들에서 분양을 하고 있는 만큼 여러 가지의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되는데, 혈통을 속인 후 비싸게 판매를 한다거나 혹은 건강이 좋지 않은 개체를 판매하는 일이 발생을 하기도 하여 소비자들의 피해가 커지고 있으므로 구입 시 주의하는 것이 좋다.

나비캣 제공
나비캣 제공

믿고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정식으로 농림축산부에서 동물판매업 허가를 받은 곳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좋으며, 계약서를 함께 주는 곳에서 분양을 받아야 안전하게 반려묘를 데려올 수가 있다. 이렇게 허가를 받고 운영을 하는 곳은 많지 않은데, 나비캣의 경우 허가를 받고 동물판매업을 하고 있는 곳이며, 특히 다른 곳들이 고양이와 강아지를 모두 한 장소에서 분양을 하고 있는 것과 달리 나비캣은 오로지 고양이분양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이라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프리미엄 브리딩, 가정묘 전문 분양샵이기 때문에 굉장히 다양한 개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스핑크스, 렉돌 등 흔하지 않은 품종도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나비캣의 본점의 경우 30마리 이상, 지점은 20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기에 한 곳에서 다양한 개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비캣은 고양이분양을 한 후 끝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고양이를 건강하게 기를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병원비의 일부를 평생 동안 지원을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각종 용품들을 도매가에 매장에서 직접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도 자체적으로 입양 전의 어린 고양이들을 섬세하게 보살피고 관리를 하고 있으며 지정 병원에서 건강검진은 물론 예방접종까지 마친 상태에서 가정으로 보내지기에 건강한 고양이를 만나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비캣은 강남, 인천, 부산, 수원, 일산 등 전국 각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뿐만 아니라 교배와 호텔서비스까지 지원을 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