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리오 마포맞춤정장, 이태리원단 69만원 이벤트 진행
비토리오 마포맞춤정장, 이태리원단 69만원 이벤트 진행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토리오 제공
비토리오 제공

나만의 스타일을 중요시 여기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비토리오 마포맞춤정장이 눈길을 끈다. 기성복의 경우 일정한 사이즈로 제작이 되는 만큼 몸에 잘 맞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맞춤식 양복의 경우 몸에 잘 핏이 되지만, 원단의 퀄리티 자체가 다르며 그만큼 고가인 경우들이 많다. 비토리오 관계자는 고객들의 가격부담감을 낮추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가 특히나 눈길을 끄는 것은 원단의 우수성과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마포맞춤정장만의 장점은 유지를 한채 비용을 Down 시켰다는 점에 있다. 이태리원단의 소재 수트는 69만원대에구매가 가능하며 제일모직의 경우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 벌 29만원 가격으로 두 벌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특히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들의 관심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결혼 준비시 신랑 턱시도는 물론이며 양가 혼주 양복 등 지출은 상당하다. 

맞춤셔츠 또한 한 벌에 5만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제시 되고 있어 유리하며 한 벌 29만원대 선에서 마포맞춤정장 두 벌을 할 수 있어 혼주 양복을 구매하기에도 적절하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원단은 부드러운 촉감이며 발색 또한 뛰어난 편으로 품질 좋고 가성비 좋은 상품을 찾아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비토리오 제공
비토리오 제공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예복패키지를 합리적 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셔츠, 행거치프, 넥타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마포맞춤정장 구매시 커플룩대여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으며 동일 상품, 원단 대비 청담 예복업체 기준 약 30~40만원 저렴한 선에서 
마포맞춤정장을 할 수 있다. 턱시도가 필요한 예비 신랑은 물론이며 데일리 수트를 찾는 직장인들과 면접용 양복을 필요로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방문 또한 계속 되고 있다고 한다. 

나에게 맞는 디자인과 소재,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특히나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줄여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비토리오는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곳으로 
테일러들은 꼼꼼하며 불편한 사항이 없는지 체크를 반복하며 마포맞춤정장 제작을 실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주목할 만한 것은원단 자체가 주는 메리트이다.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제일모직과, 이태리원단을 사용하고 있어 품질의 퀄리티가 좋으며 평상복으로 입기에도 무리가 없는 디자인들도 구비되어 있어 나만의 스타일을 찾기용이하다는 평가이다. 

홍대,서울,여의도,용산,합정 등에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여러 매장에서 동시에 이벤트가 실시 되고 있는 만큼가까운 거리의 지점을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원단 자체가 주는
메리트가 크며 꼼꼼한 재단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