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슬립소프트 원단 봄이불 소식 전해
코지네스트, 슬립소프트 원단 봄이불 소식 전해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03.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네스트 제공
코지네스트 제공

환절기 봄이불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코지네스트이다. 300평대의 넓은 매장으로 운영이 되는 곳으로 57개 백화점 입점 브랜드이자,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이다. 

강남 도곡, 경기 광주, 일산점이 운영 되고 있고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 되어 있어 고객 편의를 생각한 매장이라는 평판이 이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주목을 받는 것은 다양한 간절기이불, 봄이불, 구스종류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매장의 규모 만큼이나 다양한 스타일이 마련 되어 있어 고객 선호도에 적합한 상품을 용이하다고관계자는 전했다. 또, 30년 동안 각종 침구류를 생산해온 곳 답게 코지네스트는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들, 좋은 원단을 지향한다. 

자연소재 모달 원단의 다양한 봄이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슬립소프트원단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면이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먼지가 없고, 정전기 또한 발생하지 않아 봄이불 특유의 바스락 거리는 소리를 잡아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미세한 소음과, 이로인한 불편함을 해결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덧붙였다. 천연 소재로 제작이 되는 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주부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으며 혼수용, 예단용으로 간절기이불을 찾는 예비 부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지네스트 제공
코지네스트 제공

코지네스트는 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휴게 공간 또한 마련해 두었다며 관계자는 말했다. 1층에 카페가 운영 되고 있으며 프리로 커피를 마시며 쉬었다 갈 수 있다. 또한, 인체 공학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 된 모션 배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롤리 매장 또한 입점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며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봄이불을 찾는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한다. 너무 많은 종류가 구비 되어 있어 나에게 맞는 스타일의 침구류를 찾기어려워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 코디네이터가 상주하고 있다는 점 또한 만족도의 요인 중 하나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좋은 원단의 침구류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월상품을 50%~8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코너가 별도 마련 되어 있으며 각종 간절기이불 뿐만 아니라, 구스 종류, 차렵, 토퍼, 쿠션, 베개 등 여러 가지 침구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슬리퍼와 타올, 캔들과, 룸스프레이 등여러 가지 생활 용품 까지도 한번에 확인이 가능해 방문 시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간 경제력을 갖춘 매장이라는 평판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