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숲에서 우리의 미래를 찾습니다”
[신년사] “숲에서 우리의 미래를 찾습니다”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6.01.0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장 이석형

2016년 丙申年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한민국 산림을 지키는 산림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리며 SJ산림조합은 대한민국 산림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해 조직의 변화와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역발상의 창조적 신사업으로 산림사업과 우리 임업에 활력을 불어 넣겠습니다. 

산림조합 전 임직원들은 수처작주(隨處作主)의 주인정신으로 무장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산림조합으로 거듭 나기 위해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일’ 하는 조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2016년 우리 산림조합은 본연의 임무인 산주와 임업인, 조합원의 소득향상을 위한 사업과 함께 다차원적인 사업추진으로 산림산업과 임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고자 합니다. 
산림조합은 임업인의 소득향상에 이바지하고, 다양한 산림자원과 서비스를 활용한 임업의 융복합과 6차 산업화를 선도하며 우리 산에서 자란 임산물을 활용한 숲 카페와 건강한 음식 프랜차이즈 개발 등 21세기 새로운 먹거리 시장 창출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2016년 산림조합은 숲을 활력 있는 일터이자 쉼터로 그리고 삶터로 만들어 산림의 가치를 재창조해 내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숲, 숲에서 우리의 미래를 찾고 산림의 새 시대, 숲의 새 시대를 산림조합이 반드시 열겠습니다. 
산림가족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丙申年 새해 담대한 걸음으로 우리 모두 함께 당당히 걸어갑시다. 감사합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