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한국양돈대상' 수상 후보자 공모
2019년도 '한국양돈대상' 수상 후보자 공모
  • 이태호 기자
  • 승인 2019.07.30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돈 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인물이나 단체 시상

(사)한국양돈연구회는 2019년도 '한국양돈대상'의 수상 후보자를 오는 7월 31일(수)까지 공모한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한 양돈대상은 (사)대한한돈협회와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주)의 후원으로, 양돈 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인물을 발굴해 공적을 기리고, 앞으로 더많은 양돈전문가가 배출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제정됐다.

양돈대상은 생산자 부문과 연구 및 관련 산업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며, 추천된 후보자들은 산(産), 학(學), 연(硏), 관(官)을 대표하는 실무 단체의 대표자들과 양돈 농가 및 컨설턴트 등을 망라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에 의해 수상자로 선정돼, 10월에 개최될 '전국양돈세미나' 행사장에서 시상 할 예정이다.

후보 자격은 양돈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가 인정되는 개인이나 단체로 생산자 부문 1명과 연구 및 관련 산업 부문 1명으로 생산자 부문은 농장의 경영 성적이 우수하고, 항상 새로운 기술을 추구하고 선도해 양돈 산업 발전에 기여한 농장주 또는 농장이면 된다.

연구 및 관련 산업부문은 양돈 관련 산업이나 연구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 업적으로, 양돈 산업발전에 공로가 인정된 개인이나 단체로 생산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연구 및 아이디어를 개발하거나 그 외 양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개인이나 단체가 해당한다.

자세한 접수 문의는 한국양돈대상 사무국 (T. 031-781-5660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