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업INFO 기술센터 소식
추천! 이달의 종자
이원복 기자 | 승인 2018.04.16 11:53

코레곤종묘

상품성이 뛰어난 극조생 가지 ‘흑미’

상품율이 뛰어난 중단가지 코레곤 ‘흑미’는 연중 안정적으로 재배가 가능한 극고생종이다. 평균 과장은 18~20cm로 육질이 치밀하다. 단지권 최고 인기 품종인 흑미는 상품성이 뛰어나다.

 

피피에스 

춘추계! 대과종 품종으로 생산성 우수한 멜론 ‘PMR뉴스타’ 

 

초세가 강하고 저온기 비대성이 우수한 고구형 얼스계 멜론인 'PMR뉴스타'는 흰가루병과 만할병에 다소 강한편이며 암꽃 발현이 뛰어나 저온기재배에 용이한 품종 이다. 네트가 균일하고 솟음이 좋아 재배가 쉬운 품종이다. 햇빛에 노출이 과하면 과피의 바탕색이 다소 진한 녹색이 된다. 성숙일수는 기후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 로 53일 전후이다. 

 

 

농우바이오

초세 강하고 초형이 큰 멜론 '베테랑' 

과형은 정구형으로 안정한 농우바이오 '베테랑' 멜론은 네트솟음이 강하고 균일하며 외관이 뛰어나다. 과육은 비교적 치밀하고 향이 있으며 당도가 높고 식미가 우수하다. 흰가루병에 비교적 강하다.

 

팜한농

무더위와 바이러스에 강한 여름배추, 조기가을 배추로도 최고인 태광배추

팜한농 태광배추는 뿌리활력이 좋아 재배가 쉬운 CR계 여름배추로 여름재배에 필수 요소인 내서성이 아주 좋다. 일교차가 심한 시기에 발생하여 배추 생육 및 수확에 큰 피해를 주는 바이러스에 비교적 강하여 안정적인 수확이 가능하다. 고온결구력이 좋은 태광배추는 고랭지 여름재배부터 추석용 조기 가을까지 재배가 가능한 반포피 원통형 품종이다. 외엽이 아주 진한 녹색으로 포전매매 시 유통인의 시선을 한눈에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배추 외형을 가지고 있다.

 

이원복 기자  wonye@nongup.net

<저작권자 © 농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37길 36 정신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474-7063~6  |  팩스 : 02-3471-7067
등록번호 : 서울 다01010호  |  대표이사 ·발행·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이주상  |  창간 : 1995년 7월 10일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주간신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2018 농업정보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