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받는 과수 농자재
주목 받는 과수 농자재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7.09.0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쫓고 가요도 듣고~ 지테크 ‘훠이’

지능형 조류 퇴치기 ‘훠이’는 과수 농가의 새 피해를 줄여 주는 첨단 농자재 다. 디지털 방식으로 새들이 싫어하는 소리를 방출해 새를 쫓는다. 또 최신 유 행 가요 200여 곡과 라디오 감상 기능도 있어 하루종일 과수원에서 일하는 농 업인들을 즐겁게 해준다. 식물 성장을 돕는 ‘그린 음악’도 수록돼 있어 금상첨화다. ‘훠 이’를 설치한 농가들은 처음에는 시험 삼아 1대만 구입했다가 효과가 좋아 2대, 3대씩 추가로 설치하는 경우도 많다. 그만큼 만족 도가 높은 제품이다.

문의 : G테크 031-544-6222

가볍고 오래가는 (주)피스 ‘맥스 전동가위’

피스코리아가 판매하는 초경량 맥스 전동가위는 초보 자, 노약자, 여성 농업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허제 품이다.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맥스 전동 가위는 양날 모두 작동하며, 절단력이 강해 나무 전 정 효과가 뛰어나다. 또 가볍고 오래 쓰는 리튬이온 배터리여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문의 : (주)피스 1566-5422

 

저온 저장 과일도 신선하게, 경농 ‘스마트스틱’

경농의 친환경 신선도 유지제 ‘스마트스틱’은 과일을 장기간 저온 저장해도 오래도록 신선도를 유지해 주는 농자재다. ‘스마트 스틱’은 과일, 채소류에서 발생하는 에틸렌 가스의 활성화 작용을 차단해 농산물 신선도를 유지한다. 에틸렌 가스를 제대로 차단하지 않으면 과일이 숙성돼 썩거나 맛이 떨어진다. ‘스마트 스틱’은 사과, 배, 매실, 키위, 자두, 단감 등 다양한 과수 품 목에 사용할 수 있다.   

문의 : 경농 02-3488-5894

 

흑성병, 갈반병엔 팜한농 ‘만데스’

'만데스 액상수화제'는 배 검은별무늬병(흑성병), 사과 갈색무늬병(갈반병) 등 예방 및 치료 효과가 뛰어나다. 팜한농에 따르면, ‘만데스’는 품종에 관계 없이 작물이 민감한 시기에 사용해도 안전하며 수정이나 착과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만데스’는 팜 한농이 2017년 자사 대표 신제품 5개로 선정 한 제품 중 하나다.

  문의 : 팜한농 1644-0901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