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유기농엑스포조직위 MOU 체결
KT–유기농엑스포조직위 MOU 체결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5.07.20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사무총장 허경재)는 지난 16일 ㈜KT 충북고객본부(본부장 박종진)와 조직위에서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엑스포 행사장 정보통신인프라 구축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가졌다.

KT는 국제행사에 참여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오는 9월 개최되는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에도 적극 지원, 협력하기로 하였다. KT는 이전에도 충청북도가 주최한 제천한방바이오엑스포(10년),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13년), 오송바이오산업엑스포(14년) 등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협약으로 KT는 엑스포 행사장 내 정보통신인프라(전화, 유·무선 인터넷)를 구축하는 등 약 7,500만원 상당의 통신설비를 지원하고, 고품질의 정보통신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키로 하였다.

유기농엑스포조직위 허경재 사무총장은 “KT와 협약은 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며, 전시관 및 야외쉼터 등에 무료 와이파이존을 설치하여 행사 참여기업과 관람객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 수준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4일간 괴산군 유기농엑스포농원 일원에서 ‘생태적 삶 - 유기농이 시민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충청북도, 괴산군, ISOFAR(세계유기농업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