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호 축사] 농업인의 미래 힘써주길
[창간호 축사] 농업인의 미래 힘써주길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7.07.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농업기술원 김영수 원장

농업정보신문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나라를 농업 선진국으로 이끌기 위해새로운 농업정보를 제공하고,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도 함께 전해주신 그간의 노력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농민은 세상인류의 생명창고를 그 손에 잡고 있다”는 윤봉길의사의 말씀처럼 농업이 없는 인류의 생존은 생각 할 수 없습니다. 농업은 인류문명의 새로운 발전을 도모할 4차산업 혁명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도 우리 국민의 가장 기본적인 생명산업으로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 충남에서는 3농혁신을 통하여 농업의 미래를 착실하게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농업, 살기좋은 농촌, 행복한 농업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농업인들도 우리 농업의 대한 희망을 가지고 농업, 농촌, 농업인의 혁신을 통하여 미래를 함께 준비하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농업정보신문이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성원합니다.

다시 한 번 농업정보신문의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농업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신속히 제공하여 농업인들이 미래를 준비하는데 더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 농업기술원은 개방화 시대에 변화하는 농업에 대응하기 위해 농업의 6차 산업화, 친환경 농업기술개발, 농촌 리더 양성 등 3농혁신에 앞장설 것입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