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출시
서울우유,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출시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7.03.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리얼딥’과 ‘로제티라미수’ 2종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2종은 편의점 및 일반 유통점 판매한다.(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세계적인 수제초콜릿 브랜드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와 손잡고 신제품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서울우유의 1등급A 프리미엄 국산 원유와 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의 ‘기타드(Guittard)’ 초콜릿이 함께 만나 탄생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음료로 ‘리얼딥(Real Deap)’과 ‘로제티라미수(Rose Tiramisu)’ 2종이다.

‘리얼딥’은 6.5% 초콜릿 함량으로 다크초콜릿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로제티라미수’는 티라미수와 라즈베리향이 어우러져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는 1891년 설립돼 미국 내 초콜릿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점포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초콜릿 제조·판매 업체다. 150년 전통의 초콜릿 원재료 회사 ‘기타드(Guittard)’의 초콜릿만을 사용해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서울우유 음료마케팅팀 이용 팀장은 “가공유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에게 더욱 깊은 초콜릿 풍미를 선사하기 위해 명품 초콜릿 브랜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