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사료로 고품질 돈육을”
“퓨리나 사료로 고품질 돈육을”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6.09.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돈 경영세미나 광주·전주서 개최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최근 광주광역시와 전북 전주 양돈 농가를 초청해‘퓨리나 양돈 경영 세미나’를 개최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가 최근 광주광역시와 전북 전주 양돈 농가를 초청해  ‘퓨리나 양돈 경영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퓨리나 피니쉬 101010 캠페인으로 출하일령 10%, 육성율 10%, 균일도 10%의 목표를 제시하고, 고품질 돼지고기 생산을 위해 새롭게 출시된 양돈 신제품 “퓨리나 린맥스 & 에너맥스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다양한 현안들이 논의하여 큰 관심을 끌었다.

장성호 퓨리나 양돈전략판매부장은 현재 양돈시장의 생산과 소비적인 측면을 분석하면서 향후 돈가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하며, 최근 출하 이슈와 관련해 고품질 돼지고기 생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배재범 퓨리나 양돈판매부장은 출하일령 10%, 육성율 10%, 균일도 10% 향상을 위한 퓨리나 양돈 신제품과 사양관리프로그램을 소개 했다.

퓨리나 유현덕 영업이사는 고급 돈육에 대한 수요와 이에 따른 출하문제 해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양돈 농가는 단순하게 돼지를 생산하는 게 아니라 고품질 돈육을 생산하는 주체이며, 퓨리나사료와 함께라면 빠른 출하와 균일도 높은 고품질 돼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라고 역설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