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 “신제품 ‘라피탄’ 나방 살충효과 뛰어나”
팜한농 “신제품 ‘라피탄’ 나방 살충효과 뛰어나”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16.08.1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 농업인 대상 평가회 개최

팜한농이 지난 10일 충남 청양에서, 2017년에 출시하는 신제품 나방약 ‘라피탄’의 평가회를 실시했다. ‘라피탄 액제’는 침투이행성과침달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채소ㆍ과수 나방 전문약이다.곤충의 근육세포에 작용하는 디아마이드계의 3세대 살충제로 기 존 나방약 보다 더 다양한 해충에 우수한 약효를 발휘한다. 시판 중인최신 고가 살충제와 비교 시에도 눈에 띄게 돋보이는 살충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충남 청양군 목면사무소에서 개최한 평가회에는 지역 농업인 45명과 임직원 15명 등 60명이 참석했다.

이날 라피탄의 개발 과정, 특징, 방제효과에 대한 설명과 청양 고추밭 전시포 방제현황, 시험 약제 별 실증결과가 발표됐다. 고추밭에 라피탄을 사용하고 포장을 공개한 정태동 본의리 이장은“기존 살충제를 처리한 포장보다 라피탄을 처리한 포장의 나방 방제효과가 더 좋았다”고 말했다.

장성식 팜한농 작물보호사업부장은 “라피탄은 농업인 여러분의 성공적인 농사를 돕기 위해 팜한농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2017년 대표 신제품”이라고 말했다.
 

한농의 라피탄 평가회에 참석한 농업인 60명은 고추밭 전시포장에서 라피탄과 비교 약제의 나방 방제효과를 직접 살펴보고 평가했다.(사진=팜한농)

팜한농의 라피탄 평가회에 참석한 농업인 60명은 고추밭 전시포장에서 라피탄과 비교 약제
의 나방 방제효과를 직접 살펴보고 평가했다.(사진=팜한농)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