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기술정보◀
▶ 신기술정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6.04.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C ‘열차단 보온필름’, 황금파종기 '파종기', (주)선우 ‘다겹보온커튼’

ECC[이시시] 열차단 보온필름

ECC[이시시] 열차단 보온필름은  광합성에 필요한 가시광선을 투과시키면서 온실내부와 작물 온 도를 상승시키는 열을 차단시키며 온실내부로 유입되는 열을 차단하여 온실내부 온도를 약 5도 낮추어준다. 또한 차광망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웃자람이 억제되고 작물 및 과실의 생체중이 증가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여 온실작업 환경을 개선해주며 외부영향에 따른 급격한 온도상승과 하강을 방지한다.

문의: 010-6563-4426

 

황금파종기 파종기

황금파종기는 씨앗갯수 조절, 간격조절, 깊이조절, 폭조절이 자유롭고 한 동작에 흙을 파고, 심고, 덮고, 진압까지 4동작이 동시에 파종되며 배출구가 옆으로 작동되어 흙을 옆으로 밀어내면서 파종되므로 배출구에 흙이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이물질과 굴곡이 심한 밭,비탈진밭에도 사용할 수 있다. 비탈진 밭, 굴곡이 심한밭에서도 파종기는 지면(땅)을 따라가기 때문에 파종 깊이는 일정한 깊이로 파종된다. 파종기내부구조상 씨앗이 깨지거나 상처입지 않아 발아율이 좋다. 또한 평비닐을 덮은 위에도 파종이 되며 인력파종기 1대가 일꾼 20명분의 몫을 한다. 

 문의 : 031-681-9995

 

(주)선우   ‘다겹보온커튼’


(주)선우에서 출시된 다겹보온커튼은 시설원예 에너지이용효율화사업에서 지정한 보온율 70% 이 상의 제품이다. 압축타공방식으로 최고의 인장력이 유지되며, 기 존방식과는 다른 압축타공방식 채택으로 보온층 배출증을 완전분리해 습기와 공기배출로 녹조현상 감소, 병원균 서식 감소로 쾌적성·보온성을 유지 했다. 다겹재질은 마트, 트로피칼, 부직포, 마대, 알루 미늄 등 소비자 선택이 가능하게 했으며, 권취시 습 기가 빠져나가 부하가 적고, 예인시 균일중첩으로 그늘면적을 최소화한다.

문의 : 041-355-4611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