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텍, ISO 인증취득으로 엄격한 부패 방지 체제 구축
더케이텍, ISO 인증취득으로 엄격한 부패 방지 체제 구축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4.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텍(대표 박영진)이 ISO 37001(부패 방지 경영시스템) 및 ISO 14001(환경 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하면서 엄격한 부패 방지 체제를 구축하고, 고객, 협력사, 그리고 사회 전반에 걸친 신뢰를 증진시키고 있다.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ISO 37001은 부패 방지에 중점을 두는 인증인 만큼 더케이텍은 윤리적 기업 운영과 투명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ISO 14001은 환경 보호에 대한 노력을 인증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 관리를 강조한다. 더케이텍이친환경적인 사업 운영을 강조하고 지구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이라는 사실을입증한셈이다.

두 인증의 획득은지속 가능한 경영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더케이텍은환경경영시스템 및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을 통해 ESG경영에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되었다.

박영진 대표는 "더케이텍은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ISO 인증 획득은 단순히 인증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고객, 협력사, 그리고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발전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케이텍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ESG 경영 강화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