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전문점 네모오징어, 예비창업자 위한 프로모션 진행
한식전문점 네모오징어, 예비창업자 위한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4.03.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모오징어 제공

한식프랜차이즈 전문점 '네모오징어'(대표 박철훈)가 2024년 힘든 소상공인들 위해 업종전환 창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와 보증금이 모두 면제되며, 인테리어를 직접 시공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모오징어는 갑오징어와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으로, 대표 메뉴인 '갑오징어 명란불고기'를 비롯하여 식사나 회식에 적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표준화된 레시피와 3일간의 본사 교육, 그리고 오픈 후에도 지속되는 사후 관리 등 가맹점의 성공 창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외식업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특히, 갑오징어 명란불고기를 특허 출원하여 해당 메뉴에 대한 독점권을 확보한 네모오징어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한식 요리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어 계절이나 경기의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수산식품 전문기업인 (주)오션스퀘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1년 365일 안정적인 가격과 균일한 품질의 수산물 및 가공식품을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이로써 35%라는 낮은 원가율과 전국 단위의 물류망 확보, 그리고 최소한의 인력만으로 운영이 가능한 구조를 갖추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