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배우 윤문식 전속모델 계약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배우 윤문식 전속모델 계약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4.02.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이 배우 윤문식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윤문식 배우는 연극과 창, 놀이마당의 베테랑 배우로서 50여 년간 연예계와 극단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특히 특유의 코믹하고 유쾌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으며, 자타가 공인하는 명실상부한 연기파 배우로 알려져 있다.

윤문식 배우는 특히 “이런 싸가지” 라는 유행어로 유명한데 많은 개그맨들과 배우들의 성대모사 1순위로 꼽을 정도로 재미있는 유행어의 장본인이다.

크리미크몬(주) 광고모델 윤문식 배우

크리미크몬(주)의 김석찬 대표는 윤문식 배우만의 유쾌함과 특히, 50여 년간 배우로 활동하면서도 특별한 스캔들이나 부정적 이미지가 없고 대중들에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어 자사의 제품 이미지 전달에 부합하여 윤문식 배우와 협의한 결과 큰 이견 없이 전속모델 계약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사업장용 음식물처리기로 유명한 크리미크몬은 2022년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산업융합 선도기업과 산업융합 혁신제품으로 선정이 되었고, 국방우수상용품으로 선정되었으며, 공공기관 우선구매대상 지정과 공공기관 시범구매제품으로도 선정이 되어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업계에서는 국가와 정부 검증을 가장 많이 받은 독보적인 제품으로 음식점, 집단급식소, 단체급식, 식품제조 및 가공회사, 대기업, 호텔, 리조트, 군부대, 학교, 마트 등 수 천곳의 사업장에서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다.

특히 60개월까지 장기렌탈이 가능하여 매달 음식물처리비용을 지출하고 있는 사업장에서는 매달 내고있는 처리비용으로 렌탈료를 내고도 남기에 업소의 필수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크리미크몬은 2024년 2월부터 지상파 TV광고를 준비중이며, 이에 맞춰 렌탈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