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펫공방 창업과정 신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펫공방 창업과정 신설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12.2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경쟁력과 취창업 성공 노하우를 집약한 커리큘럼

반려동물 서비스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다년간 노력해본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펫공방 창업과정을 신설해 주목된다.

사진설명:펫공방 펫푸드 부분
사진설명:펫공방 펫푸드 부분

펫공방 창업과정은 누구나 쉽게 따라만 하면 할 수 있는공방 운영 강사가 되기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무점포 창업 지원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소비자 만족지수 7년 연속 1위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과 취창업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손쉽게 공방운영을 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 수업을 교습법에 맞게 진행하며, 운영 및 판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창업 지원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펫공방 창업과정은 펫푸드, 펫아로마 테라피, 펫용품,미용 그루밍, 기초훈련교육, 펫마사지 등 6가지 교육을 한번에 배울 수 있다. 펫푸드 부분에서는 수제간식과 건조간식, 화식에 대한 이론과 실습 교육이 진행된다. 펫용품 부분에서는 소품 및 액세서리 등 8종의 제품을 제작한다.

펫아로마테라피 부분에서는 아로마테라피 기초교육부터 해충 방지 스트레이, 귀세정제 등 9종의 제품을 실습한다. 펫마사지 부분에서는 반려견의 혈자리와 부위별 마사지 테크닉을 배울 수 있고, 미용 그루밍 부분에서는 견종,모질에 따른 도구 선택방법과 브러싱 노하우, 위생미용을 실습한다.반려견 기초훈련부분에서는 행동언어, 문제 행동, 놀이 실습 등 반려동물을 동반한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설명:펫공방 펫용품부문
사진설명:펫공방 펫용품부문

본 교육과정은 그동안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교수진 및 연구원들이 재택창업,기존매장, 신규소형매장에서의 수익형 교육모델을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아카데미는 수강생들에게 아카데미 강사증과 브랜드인증 현판을 제공하고,고객들에게 신뢰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할 방침이다.

아카데미측은 “오픈 첫날부터 회원들의 문의가계속되고 있다.그동안아카데미의 브랜드를 활용하는 것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이번 창업과정을 통해서 더욱더 적극적으로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무자본,소규모창업을 돕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