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고기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손 잡다
오리고기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손 잡다
  • 김예지
  • 승인 2023.12.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업무협약 체결
오리자조금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오리고기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및 매니지먼트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위한 공동 대응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과 한국오리협회·오리자조금관리윈원회(위원장 김만섭)가 지난 1017일에 공동으로 체결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은 오리고기 외식산업의 활성화를 통한 지역 외식문화 창출을 목표로 하며, 경기도 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경영환경 개선 및 동반성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협약은 특히 오리고기 외식산업을 중심으로 한 협력을 통해 지역 외신산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가기로 하였으며,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및 매니지먼트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위한 공동 대응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김만섭 위원장은 이번 협력으로 지역 외식산업이 새로운 발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경기도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경영환경을 개선하고 동반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경기도 청년푸드창업허브에 81일부터 3차례에 걸쳐 약 250kg의 오리고기를 지원하였고 이를 활용하여 경기도 청년푸드창업허브에 입점한 청년 창업가들은 부스별로 창의적인 신메뉴를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과 한국오리협회·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의 간의 상호존중과 성실한 협력을 바탕으로 한 이번 MOU 체결은, 오리고기 외식산업 활성화와 지역 외식문화 혁신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