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전문기업 (주)우정물류사업 2024년 비전선포식 개최
물류전문기업 (주)우정물류사업 2024년 비전선포식 개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11.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정물류사업 제공

지난주 11월10일 오후 3시, 샹제리제 웨딩홀 2층에서 주식회사 우정물류사업이 2024년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 주주들과 예비투자가들이 회사의 비전에 동참하는 뜻에서 자발적으로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며 약 150여명이 참여를 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캐나다 블루애플자산운용사 자명 대표가 참여하여, 선진국 상장에 대한 비전과 가능성에 대해서 우정물류사업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주었다.

비상장주식 중개매매 및 운용을 하는 2BCON-ASSET의 전성호 대표(전. 대우증권 지점장)는 불상장 주식과 비상장 주식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였으며, 우정물류사업의 브랜드 파워와 미래가치에 대하여 좋은 평가를 한 것은 매우 고무적이었다. 미래 기술을 보유한 학자들과 각계 각층에서 우정물류사업에 깊은 관심을 가진 내빈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영대 대표는, PO LOGISTICS 라는 로고를 발표하며 그 포문을 열었다. 열정과 긍정의 힘으로 오늘과 미래를 집집마다 배송하겠다는 (Delivering the future, the today To your doorstep) 로고의 배경은 하늘의 빛으로 희망을 전한다는 변함없는 경영 철학에 있다. 

우정물류사업은 중간 물류를 대행하는 미들마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강조했으며, 그 확장성과 성장성에 대한 가능성을 발표하였다.

이영대 대표는 "정부 기관과 군부대 물자 등 특수물류화물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입찰에 참여할 예정이며 향후 쇼핑몰창업자들의 성장 인큐베이터인 물류플래폼 솔루션을 제공 할 것이다." 라는 말을 전했다.

올해 6월부터 우정물류사업은 몽골정부와의 업무 추진 등 많은 일을 실행에 옮기며 성장의 동력을 준비해 왔으나 그동안 구체적으로 발표를 하지 않은 것은 시장에서 우정물류사업의 주식 유통의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함이었다. 이영대 대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해야 할 일만 해 왔으며, 비전선포식에서 당당하게 발표를 하게 되었다. 

한편, 비전선포식 당시 우정물류사업의 비전과 이영대 대표이사의 경영철학과 무형가치에 대한 부분이 소개되었으며 참여한 기업들과 엔젤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우정물류사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