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오리고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오리고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 이지우 기자
  • 승인 2023.11.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자조금, 덕슐랭 선정 오리고기 맛집 13곳 선정
덕슐랭 선정 맛집에 지원한 홍보물.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만섭)는 외식시장 내 오리고기 소비 활성화 및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고기 식당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국 13개 업소를 덕슐랭 선정 맛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리자조금이 지난 7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전국의 오리고기 유명식당을 대상으로 메뉴, 완성도, 방문객 평가 등을 고려하여 총 13개 업소를 덕슐랭 선정 맛집으로 선정하고 인증 현판과 일회용 앞치마, 원터치 오프너 등 식당에서 사용 가능한 덕슐랭 홍보물을 제공했다.

금번 덕슐랭 선정 맛집사업은 오리고기 전문식당이 줄어든 최근의 외식시장에서 맛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검증된 오리고기 식당정보를 쉽게 알리고 오리고기 메뉴를 일상 속 대중화된 먹거리로 확산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 및 추진됐다.

김만섭 위원장은 이번 선정된 전국의 덕슐랭 선정 맛집 13곳은 지역에서 꾸준히 오리 전문점으로 평판과 입지를 다진 맛집이다라며 많은 소비자께서 덕슐랭 맛집을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오리자조금은 덕슐랭 선정 맛집을 추가 발굴해 선정된 오리고기 맛집 식당에게 홍보물 지원과 소비자 판촉 프로모션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 할 계획이다.

금번 오리자조금에서 선정한 덕슐랭 선정 오리고기 맛집또오리(서울하남점, 파주일산점), 소위오리목점(대림점, 시흥정왕점) 오릿대(진천), 꾼닭꾼덕(장유율하점, 광안직영점), 누마루, 원당 오리궁뎅이, 가마정(이하 울산), 오륙도식당(함양), 선녀와나무꾼(경주)등 이다. 자세한 정보는 오리자조금 통합홍보사이트(www.tongduck.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