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평원, 축산유통의 발전 이끌어갈 인재 모집
축평원, 축산유통의 발전 이끌어갈 인재 모집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3.10.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부터 원서접수 … 직무능력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 실시
축평원은 오는 17일부터 9일간 축산업 미래를 선도할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을 통해 총 2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은 하반기 신규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축산물품질평가직(6) 12행정직(6) 8운영직(다급) 2계약직(장애인) 4명이다.

축산물품질평가직은 축산법에 따른 축산 관련 학과를 졸업하거나 이와 같은 수준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를 대상으로 12명을 채용하며, 행정직은 각각 일반 6·장애 1·보훈 1명을 채용한다. 이때, 축산물품질평가직과 행정직 일반 분야는 외국어 능력이 기준점수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채용한다.

운영직은 사무보조직 1명과 시간선택제인 상담직 1명을 채용하며, 계약직은 시간선택제인 사무보조직 4명을 채용한다.

축평원은 입사 지원 시 성별·연령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을 따르며 필기와 면접전형에서 직무능력을 평가한다. 또한, 사회형평적 인력 확대를 위해 취업지원대상자·저소득층·다문화가족·이전지역인재·경력단절여성 등을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축평원 채용접수 누리집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필기시험은 1118일에 실시되며 면접전형은 11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1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축평원 누리집·알리오·워크넷·나라일터·세종시일자리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홍 원장은 축평원은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대한민국 축산유통의 발전을 통해 국민 행복에 기여하고 축평원과 함께 축산의 미래를 선도할 우수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