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보상판매 프로모션...사은품 증정까지
휴테크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보상판매 프로모션...사은품 증정까지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9.1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휴테크 추석 프로모션 ‘특급 효도 한가위 찬스’ 참고 이미지
휴테크 추석 프로모션 ‘특급 효도 한가위 찬스’ 참고 이미지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대표 명절 추석을 맞아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다음 달 황금연휴인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채널 이원화와 함께 한층 강화된 할인율로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통 큰 효도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직영점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내달 9일까지 휴테크 카이(KAI) 시리즈 인기 안마의자를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 GTS9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 직영점을 방문하여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본사 공식 인증 리퍼 제품을 최초로 내달 31일까지 판매한다. 리퍼 안마의자는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반품한 정상 제품 또는 제조나 유통과정에서 흠이 생긴 제품을 본사에서 전문 엔지니어의 성능 테스트를 거쳐 깨끗하게 재포장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 무엇보다 정상가 대비 70% 저렴한 가격으로 테스트 완료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타사 안마의자를 포함한 “브랜드 상관없는 안마의자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타사 안마의자 무상 수거는 물론 보상 판매를 통한 할인가로 저렴하게 낡은 안마의자를 새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