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추석 맞이 한우 할인 이벤트 실시
한우자조금, 추석 맞이 한우 할인 이벤트 실시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3.09.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부터 7일간 전국 9개 한우 브랜드 최대 60% 할인
한우자조금은 오는 14일부터 7일간 한우고기 수요 증가와 함께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 유통업체의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명절 대표적인 성수품으로 꼽히는 한우고기 수요가 올해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축수산물 선물가액이 30만원으로 상향되며 다양한 가격대의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여 전년대비 매출 신장율이 높게 나타나는 등 올 추석 한우고기 판매는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는 이러한 한우 판매 열기를 이어가고 추석을 맞아 한우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추석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의 온라인 한우장터는 각 지역의 한우 브랜드 제품을 좋은 품질과 착한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온라인 명절한우장터에는 녹색한우(전남), 안동비프(경북), 우리한우365(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장수한우(전북), 지리산순한한우(전남), 토바우(충남), 홍천한우(강원), 농협안심한우 등 전국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구이류 등심·채끝과 정육류 불고기, 국거리(양지)를 대형유통매장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등급 100g 기준 등심 6780, 채끝 7780, 불고기·국거리 2040, 양지 346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한우를 구입할 수 있으며 등급별 자세한 판매가격은 온라인 한우장터홈페이지(온라인한우장터.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추석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활성화를 위해 구독자 천만 먹방 유튜버 홍보 콘텐츠 제작,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했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농축수산물 선물가액이 30만 원으로 상향된 만큼 한우자조금이

마련한 이번 온라인 한우장터를 통해 품질 좋은 우리 한우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고,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 세일행사를 전국 농축협 매장,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