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여름철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한우자조금, 여름철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 김예지
  • 승인 2023.07.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9개 한우 브랜드 불고기·국거리 최대 60% 할인
한우자조금은 지난 10일부터 5일간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하고, 한우고기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5일간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하고, 한우고기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한우 농가 상생을 위한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 세일의 일환인 이번 행사에는 녹색한우(전남), 농협안심한우, 안동비프(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지리산순한한우(전남), 참품한우(경북), 토바우(충남), 경북대구한우 한우왕(경북), 홍천한우(강원) 등 전국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등심·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국거리(우둔, 설도, 목심, 앞다리, 사태, 양지)를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 진행했다.

한우고기 부위별 판매가는 1등급 한우 100g 기준 등심 5460, 채끝 5780, 불고기·국거리는 2040(양지 3360)으로 할인 판매하며, 이 외에도 냉동갈비, 곰탕, 육포 등 한우를 활용한 가공품 및 부채살 등 특수부위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다.

이동활 위원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먹거리인 우리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한우농가에서 조성한 자조금을 지원해 할인판매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고품질 한우고기를 할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한우장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한우 선물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