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스타일 체어와 식스패드 풋핏2’ 헬스케어 제품 출시
휴테크 '스타일 체어와 식스패드 풋핏2’ 헬스케어 제품 출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6.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휴테크산업은 MTG사와 공식 수입 계약 체결을 통해 ‘스타일 체어(Style chair)’와 ‘식스패드 풋핏 2(SIXPAD Foot Fit 2)’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고 전했다.

금번 3월 휴테크는 글로벌 기업 MTG사와 공식 수입 계약을 체결하여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형 헬스케어 품목 군을 강화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스타일 체어와 식스패드 풋핏 2 이다.

‘스타일 체어는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한 자세 서포트 기능을 가진 의자로,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귀·어깨·허리가 일직선으로 맞춰져 골반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여기에 척추 교정 지압 요법 ‘카이로프랙틱’ 기술을 응용하여 척추에 이상적인 S자 자세 유지가 가능하다.

더불어 6KG대의 경량한 무게로 어디에나 손쉽게 이동이 가능한 스타일 체어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사용 가능하도록 소파 타입의 DC, 우레탄 소재의 프리미엄 PM, 좌식 의자 EL 3가지 형태로 선택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변화하는 휴테크를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7월 중 출시 예정인 EMS 트레이닝 기기 ‘식스패드 풋핏 2는 중장년층의 건강증진 목적으로, 발과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고 단련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