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오늘 개막, 일산 킨텍스에서 4일간 진행
44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오늘 개막, 일산 킨텍스에서 4일간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6.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전문기업 (주유아림이 주최하는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의 44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일산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오늘부터 4일간의 일정으로 개막했다.

“패밀리와 떴다”라는 슬로건에 아래 육아용품 최대 90% 할인을 내건 44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부모님과 조부모님, 이모, 삼촌 등 온가족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풍성한 경품이 준비해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매 회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엄마만을 대상으로 매일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의 임산부/육아맘에게 입장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는 요일별로 8종의 선문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지급을 하는 이벤트로, 이른 시간부터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관람객들로 붐볐다.

특히, 현금처럼 사용하는 <맘베 상품권 이벤트>는 5천원 상품권을 2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1인 최대 4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선찰순 일 1,000장씩 4일간 총 4,000장을 판매하고 있다. 육아용품 최대 90%를 세일하는 이번 전시장에서 최저가에 최저가를 더해 육아용품을 구입할 수 있어 현장에서 높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이번 맘베에서는 가족수유실과 엄마수유실 그리고 카페테리아와 푸드코트존을 운영하고 있어 편안한 쇼핑과 휴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함과 동시에, 원더랜드를 운영해 블록놀이와 자석블록놀이, 완구놀이, 건설교구놀이 등 학습놀이터를 별도로 꾸몄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하고 휴식과 아이들의 학습놀이까지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