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6.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옷, 애견유치원 등 차별화된 특성화 교육으로 지속적인 혁신 이뤄

실습 교육장 운영, 전문가 특강으로 수강생의 스킬업 전폭 지원

반려동물 산업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중앙일보에서 진행된 202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반려동물산업교육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2023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은 국내 교육기관중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고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이루어낸 기관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반려동물 산업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의 성과를 인정받게 되었다.

△사진정보 = 펫패션 실습 현장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애견미용, 펫푸드, 반려동물장례 등 반려동물 생애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전문가 양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펫패션 창업, 펫유치원 교원, 입체케이크 및 건조간식 등 특성화 교육 커리큘럼을 새롭게 선보여 반려동물 교육 커리큘럼 차별화를 강화하고,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직접 실습 수업에 참여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실습 교육장을 직접 운영하고, 온오프라인 전문가 초청 특강을 상시 운영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정보 = 전문가 초청 특강 현장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는 반려동물 산업 분야 취창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 및 실습 교육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 반려동물 전문 교수진이 개발한 이론 수업은 100%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 상황에 맞게 수업 일정을 관리할 수 있고, 아카데미가 직접 운영하는 실습장은 커리큘럼에 따라 평일, 주말 등 상황별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관계자는 “아카데미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수강생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