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농업 실천교육에 참여하세요!
친환경농업 실천교육에 참여하세요!
  • 김예지
  • 승인 2023.06.1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농업기술센터, 교육생 30명 선착순 모집
서귀포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1일, 28일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3년 친환견농업 실천교육'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소장 김창윤)는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3년 친환경농업 실천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친환경농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에 대한 이해와 실천으로 친환경농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오는 21, 28일 총 28시간 과정으로 서귀포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이뤄진다.

주요 내용은 친환경 인증제도 및 인증기준 농업과 물 이용 간의 관계 친환경 유기 농업자재 제조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생의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교육을 병행한다.

친환경농업에 관심 있는 서귀포시 동 지역 및 남원읍 지역의 농업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희망하는 농업인은 14일 오전 9시부터 농촌자원팀으로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의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농촌자원팀으로 문의하거나 서귀포농업기술센터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준호 농촌지도사는 지속가능한 제주농업을 위해 친환경농업 실천이 중요하다관심 있는 농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