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공급
베스트슬립,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공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5.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5성급 호텔 침대로 유명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이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에 매트리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즈 호텔은 홍대 특유의 젊은 문화와 스트리트 감성을 반영한 공간 설계로, 단순한 숙박시설을 넘어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며 내외국인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라이즈 호텔이 공급받은 베스트슬립 매트리스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용 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은 Z시리즈이다. Z시리즈는 세계적인 명품 매트리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사양을 가진 제품으로 섬세한 체압 분산력과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최근 수면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투숙객들이 보다 기분 좋게 휴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는 “외국인 여행객은 물론, 호캉스를 즐기는 투숙객 모두에게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여행에서 숙면의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외 특급호텔에 제품 공급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1989년부터 30년 넘게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개발, 생산하고 있는 베스트슬립은 5성급 호텔인 하이원 그랜드 호텔을 비롯해 RAMADA,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등 국내외 유수의 특급호텔에 침대 및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Creator_Room_크리에이터 룸
Director_Suite_디렉터 스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