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과 ‘천안 농특산물 알리기’
천안시,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과 ‘천안 농특산물 알리기’
  • 김예지
  • 승인 2022.11.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농업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제작 및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협약 체결
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돈 천안시장과 홍성일 중부보도제작국장이 ‘천안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돈 천안시장(좌)과 홍성일 중부보도제작국장(우)이 ‘천안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천안시는 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돈 천안시장과 홍성일 중부보도제작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중부방송과 천안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두 기관은 상호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시정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천안시 농업 홍보 등을 위해 협약하고 성실히 이행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중부방송은 천안의 농업인이나 단체의 활동사항을 프로그램으로 제작하고, 천안시 농업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안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시는 농업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제작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박상돈 시장은 에스케이브로드밴드 방송의 미디어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상생발전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 농업과 우수한 농특산물이 전국으로 크게 홍보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통해 농업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