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VC대학교, 테솔 수강료 50% 지원, 20일 장학생 모집
WVC대학교, 테솔 수강료 50% 지원, 20일 장학생 모집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10.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Wenatchee Valley College 온라인 테솔 교육센터에서 ‘WVC TEAM Challenge 22기’를 모집 소식을 전했다. 접수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선발된 장학생들은 일정한 기간 동안 장학활동을 마친 후 테솔(TESOL) 자격증 취득과 함께 수강료 50%를 장학금으로 받게 된다.

WVC TESOL 팀챌린지 22기 장학생 선발 기준은 현재 영어선생님으로 활동 중이거나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들 중에 블로그 및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장학생은 2022.11.01.(화)~2022.12.30.(금) 해당 기간 동안 블로그나 유튜브를 활용해 WVC TESOL 공부 과정을 기록해야한다.

WVC 테솔 정규 과정 합격 시 미국국공립대학교 총장 명의로 발급되는 TESOL Certificate, 180시간 오프라인 인증서, 성적표를 받을 수 있다. 수강생의 취업 및 창업을 돕기 위해 미국 WVC 대학교 협력 교육기관 MOU 현판과 민간자격증 50여종 무료 수강권 아포스티유 공증 발급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되고 있다.

지난달 팀챌린지 20기에 참여했던 장학생 A씨는 “팀챌린지 장학 활동을 하면서 온라인 테솔이라는 장점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었다”며 “반복 수강과 공부 기록을 통해 예습 복습을 확실하게 할 수 있었다”고 한다.

관계자는 “팀챌린지 장학제도를 통해 단기간에 테솔 자격증 수령과 동시에 장학금까지 받게 되니 많은 수강생들이 합격에 대한 기쁨을 배로 느끼는 것 같다”며 마지막으로 “WVC TEAM Challenge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더 많은 지원과 혜택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