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품질관리사' 1·2차 시험 대비, 에듀피디 프로모션 진행
'농산물품질관리사' 1·2차 시험 대비, 에듀피디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9.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농산물품질관리사 1·2차 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와 함께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농산물품질관리사 1차 필기 시험과 2차 실기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1·2차 합격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할인특가'와 함께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 다음 회차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90일 수강 기간 연장'을 무료 제공하는 ‘합격보장’ 종합 혜택이다.

또한 이론, 문풀, 기출해설 등 연계형 학습이 가능한 올인원 구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해 이론학습부터 기출문제 풀이 학습까지 출제가 유력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파악함으로써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초보 수험생의 수월한 학습 입문을 돕기 위해 ‘재배학’ 과목의 기초 개념 및 용어를 쉽고 빠르게 정리해 주는 ‘재배학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농산물품질관리사 전임 김봉호, 이영복 교수가 맡아 다양한 실무 경력에서 우러나는 노하우를 기반으로 풍부한 배경 설명과 함께 쉽고 명료한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기초부터 심화, 마무리까지 수월한 이해와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 강의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