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로고변경 기념 전자랜드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로고변경 기념 전자랜드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9.0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휴테크산업은 로고변경과 함께 새로운 인테리어 타입을 적용한 마포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알리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자랜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휴테크에 따르면 마포트라팰리스에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마포직영점은 기존 직영점과는 다르게 변경된 로고(CI)에 맞춰 ‘휴테크스러움’이라는 핵심가치를 담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설계했다. 안정된 휴식 공간에서 새로운 에너지 회복을 제공하는 휴식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휴테크 마포직영점(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 안마의자 마포직영점 매장 (사진제공=휴테크)

또한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전자랜드와 협업 모델인 휴테크 플리트(PLIT) 안마의자를 중심으로, 다양한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를 행사 제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선착순 한정으로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 쿠폰이 제공되며 선착순 인원은 각각 상이하다.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포토리뷰 이벤트도 돋보인다. 구매가에 따라 테팔 후라이팬 6종 세트, LG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사은품을 포토리뷰 작성 전 고객에게 증정한다.

휴테크 윤상명 영업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전자랜드와 함께 이번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명절 연휴 동안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면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푸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