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유아교육전, 오늘부터 4일간  대구 엑스코전시장에서 개막
대구유아교육전, 오늘부터 4일간  대구 엑스코전시장에서 개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8.0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미래를 연결하는 교육의 힘, 미래 교육의 첫걸음”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구 광역시과 경상북도, 대구광역시교육청이 후원하고 전시전무기업 (주)유아림이 주최한 2022 대구유아교육전이 오늘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교육관련 종사자들과 만7세 이하 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교육관련 콘텐츠를 나누는 행사로, 박람회 현장에서는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려는 참관객들과 교육관련 정보를 전달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00개사 30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어 만 1세부터 만 7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프뢰벨, 아이템풀에듀, 교원빨간펜 등 아이들의 교육 시작 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또한, 대구광역시교육청이 대구시의 교육관련 정보와 정책을 안내하고 유아 체험활동을 진행해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매일 100명씩 4일간 400명에게 입장 순으로 물티슈, 바세린, 젤로디 우산, 사과 양배추 착즙주스, 세계지도, 유아가방, 데일리클린저 등의 6종의 경품을 요일별로 10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대구유아교육전’을 검색하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카톡 상단돋보기를 클릭하여 ‘대구유아교육전’을 검색하여 채널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1일 100명씩 총 400명에게 착즙주스 사과 양배추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8월 7일(일)까지 대구 엑스코 전시장 2홀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대구유아교육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과 재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