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입시컨설팅, 2023 대학수시컨설팅 모집중
메타인입시컨설팅, 2023 대학수시컨설팅 모집중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8.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인입시컨설팅 제공
메타인입시컨설팅 제공

메타인입시컨설팅은 2023 대입 수시 지원 전략을 제공하는 컨설팅에 대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컨설팅은 고3 수시컨설팅과 자소서컨설팅이 해당된다. 먼저 고3 수시컨설팅은 다년간 입시경험이 있는 컨설턴트가 지도하며 그동안의 노하우와 사례 등을 기반으로 학생의 생기부를 분석하고 희망 학과 및 학교를 검토한다.

이후 유리한 전형 분석에 나아가 정시 가능성을 고려한 수시 지원 전략을 수립한다. 또한 희망 대학 및 학과에 따라 학생의 현재 위치에서 지원할 수 있는 유사 학과와 추천 학과 등을 제안하며 최종 대학 설정을 돕는다. 이를 토대로 수시 포트폴리오 구성을 도우며 추가 합격까지 정밀 예측해 자료를 전달한다.

해당 컨설팅은 대면 또는 비대면(화상) 중 선호하는 방식에 따라 진행된다.

고3 수시컨설팅에 이어 자기소개서 컨설팅도 미리 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자기소개서 컨설팅은 진로와 지원 대학 및 학과에 따른 소재를 찾고 스스로 작성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한다. 학생은 가이드를 기반으로 작성하고 첨삭 컨설턴트는 학생이 작성한 자소서를 점검한다.

1차 첨삭 과정에서 글 구성 점검과 학과 및 소재에 적합한지 확인하여 전체적인 보완점을 제시한다. 이어 문장 단위 첨삭 과정을 진행하고 최종 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최종 첨삭 과정을 지도하여 학생만의 강점과 포인트가 드러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자기소개서 컨설팅은 자소서 소재 상담 제외한 첨삭 과정 지도만 원할 경우 자소서 첨삭 프로그램만 신청하여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메타인입시컨설팅의 수시 및 자소서 컨설팅 접수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학원, 기업, 학교 등)로도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