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고객 감사제 ‘오아데이’ 프로모션 전개
오아, 고객 감사제 ‘오아데이’ 프로모션 전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8.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가 ‘오아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는 원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전체적으로 오른 시점에서도 이번 오아데이는 파격적인 특가로 행사를 전개한다.

오아데이는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가 매년 8월 8일에 진행하는 시그니처 행사로 올해는 최대 96% 할인과 88%할인쿠폰, 880원 타임 특가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특히 올해는 오아 주식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오아, 보아르, 뉴트리커먼을 통합한 신규 자사몰인 오아 몰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만큼 보다 많은 제품들의 할인이 예정되어 있다. 새롭게 오픈한 오아몰에서는 가입시 3천원 쿠폰 발급과 인기제품 타임세일행사도 같이 진행 중이다.

오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아의 자체 브랜드 행사로 1+1 행사인 원쁠딜, 08시부터 24시까지 2시간마다 최대 96% 할인이 진행되는 타임딜과 1만원 할인쿠폰 지급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아 관계자는 “이번 오아 데이는 오아 몰 뿐만 아니라 오아, 보아르, 뉴트리커먼이 입점해 있는 G마켓, 11번가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할인도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라며 “특히 올해는 8월 8일이 월요일이다. 직장인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월요일에 오아데이에서 쇼핑치료 받고 힘찬 월요일이 되었으면 좋겠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