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재, 특수 공법으로 제작 된 멜킨 ‘바드라’ 요가매트
프리미엄 소재, 특수 공법으로 제작 된 멜킨 ‘바드라’ 요가매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8.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한 PVC 0%, 인증기관이 안전을 검증한 깨끗한 요가매트 ‘바드라’는 품질보장 제도로 제품의 신뢰를 약속하는 ‘멜킨’의 프리미엄 요가매트다.

출시 이후 네이버쇼핑 요가매트 부분 1위인 멜킨 ‘바드라’는 인체 무해하고 깨끗하게 공들여 만든 제품으로 NBR, TPE, 양면 천연고무 요가매트 총 3가지 종류로 분류된다.

스페셜 NBR 소재를 적용한 ‘NBR 요가매트’는 고점성의 쫀쫀한 소재로 충격을 흡수하고 멜킨 만의 특유의 양면 패턴으로 최상의 촉감을 구현했다. ‘엘라스틴 공법’으로 충격에도 단 2초만에 차오르는 복원력의 점탄성이 특장점이다.

견고한 3중 원단이 만난 ‘스페셜 TPE 요가매트’는프리미엄 등급의 스페셜 TPE 소재 사이에 멜킨의 오랜 연구로 ‘더블 레이어 CVC 원단’을 더해 보다 견고하고 쫀쫀한 요가매트를 완성하게 되었다.

‘바드라’만의 깊고 도톰한 논슬립 패턴과 고밀도 스페셜 TPE 소재, 양면 ‘리버서블 논슬립 패턴’ 기술로 밀리지 않는 논슬립 매트를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바닥에 착 달라붙는 완벽한 밀착력으로고난도 자세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멜킨 바드라의 ‘양면 천연고무 요가매트’는 이름 그대로 초밀도 천연고무를 양면 가득 채워 넣었다. 오랜 연구로 가장 진화한 내구성을 담은 5mm초고밀도 두께로탄력있게 바닥에 밀착해 최고의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천연고무 100%로 만들어진 멜킨의 ‘양면 천연고무 요가매트’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고 생분해가 가능한 자연친화적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 몸을 위한 수련 정신이 자연을 존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됨을 담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