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입시컨설팅, 수시·자소서 컨설팅 예약 안내
메타인입시컨설팅, 수시·자소서 컨설팅 예약 안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7.26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입에 수시로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힘들고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수능 성적이 절대적인 정시와 달리 여러 유형의 선발 방식으로 활용되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수립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습 계획을 세워 이행해야 한다.

특히 학습 계획은 내신 성적을 포함한 학생부와 지난 6월 모의고사 성적을 비교해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 파악뿐만 아니라 자신이 학생부교과전형과 같은 정량적 평가가 유리한지 학생부종합전형과 같은 정성적 평가가 유리한지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목표 설정과 수능까지의 로드맵까지 수립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적지 않은 학생들이 자신의 활동과 성향, 특징, 성적 등을 객관적으로 비교하기 쉽지 않을뿐더러 대학별 입시 정보 및 전략 등을 수립할 수 있는 데에 어려움을 겪어 입시컨설팅 학원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다.

이 가운데 메타인입시컨설팅은 학생 개개인 적합한 입시 전략을 수립해 주고 지도해 주는 수시·자소서 컨설팅을 사전 예약받고 있다고 전했다.

메타인입시컨설팅은 그동안의 노하우와 사례를 바탕으로 지원자의 학생부, 성적 자료를 분석한 후 가능성이 높은 전형과 대학 및 학과까지 선정하고 6회 지원 포트폴리오 구성을 돕는다. 더불어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통해 대학별 지원 전략까지 제공하고 있다.

컨설팅 접수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의 수강 신청 또는 상담 신청 카테고리를 통해 성적과 개인 정보 등을 기입하고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