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입시컨설팅, 고3 수시컨설팅·자소서컨설팅 예약 접수
메타인입시컨설팅, 고3 수시컨설팅·자소서컨설팅 예약 접수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7.0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인입시컨설팅은 고3 수시컨설팅과 자소서 컨설팅을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3 학생의 수시컨설팅은 다년간 누적된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입시 전략 제시뿐만 아니라 비교군과 추가 합격 가능성까지 고려해 수시 6개 대학 지원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진로 방향을 잡아주기보다는 현재 학생의 위치, 목표 등을 반영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개인 적합한 컨설팅보고서를 통해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자소서컨설팅은 학생의 활동을 기반으로 진로 방향과 지원 학과의 인재상을 토대로 소재를 찾은 후 학생 개인만의 장점과 에피소드가 담겨있는 자기소개서가 완성될 수 있도록 첨삭 과정부터 최종 완성 과정까지 관리한다.

진행 방식은 자소서 작성 가이드 및 소재 추출하고 1차 첨삭 과정을 진행한다. 1차 첨삭 과정에서는 자소서 정밀 분석하고 글 구성, 학과 및 소재 적합성 확인 등 전체적인 보완점을 제시한다. 이후 어색한 문장이나 부적절한 문장 단위 첨삭과 학생만의 장점 및 포인트가 드러나는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2차 피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종적으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수정해 자소서를 완성시킨다. 자소서 컨설팅은 소재 상담과 첨삭 과정을 진행하지만 자소서 첨삭 과정만 필요할 경우 첨삭 컨설팅만 신청하면 된다.

한편 메타인입시컨설팅은 고3 수시컨설팅과 자소서컨설팅 외에도 고1·2 수시컨설팅, 정시컨설팅, 생기부컨설팅, 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입시컨설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