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시간공부캠프, 여름방학 썸머스쿨 모집 완료, 대기접수 진행
72시간공부캠프, 여름방학 썸머스쿨 모집 완료, 대기접수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7.0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시간공부캠프는 22기 여름방학캠프가 모집이 완료되어 현재는 대기 접수만 가능하다고 전했다.

지난 5월부터 중3 ~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정원 230명을 모집하고 있었으며,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대학생인 멘토로 구성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방법과 공부 방향을 지도 받을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빠르게 마감되었다.

교육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3일 총 22박 23일간 72시간 공부캠프 강화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캠프 입소 당일 입소 테스트와 일대일 심층 상담을 진행해 캠프 기간 동안의 학습 목표와 주간별 학습 플래너를 수립한다. 이후 학생은 자신에게 최적화된 공부 계획표를 한 시간씩 나눠 수립하고 실행한다. 멘토는 오전, 오후, 저녁 총 3회 학생의 공부 계획표를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하여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을 지도한다.

또한 올해 캠프에서는 자기주도학습 지도 외에도 멘토와의 일대일 상담, 주 2회 일대일 과외 수업, 과목별 멘토 특강, 수학 현장 특강, 고3 특강, 영어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지도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해 성적을 관리할 계획이다.

대기 접수 방법은 기존과 동일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캠프 신청’ 메뉴를 활용하여 신청하면 되며, 신청서를 등록한 기준으로 대기 순서가 정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