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까지,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반수반 워밍업 진행
7월 2일까지,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반수반 워밍업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6.2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반수반 워밍업 프로그램을 7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반수반 워밍업 프로그램은 반수생들의 학습 계획을 점검과 학업에 대한 의지 파악 및 전 과목 기본학습을 다지는 목표를 두고 수능에 첫 준비 태도를 관리한다.

워밍업 커리큘럼은 2주간 진행되며 국어, 영어, 수학 과목으로 강의를 제공한다. 국어와 영어는 수능 특강 중 필수 지문을 학습하고 수학은 수1·2 필수 유형을 총정리한다.

이후 본격적인 2학기가 진행된다. 2학기에는 실전 적응 훈련을 가지게 되며, 3학기는 파이널 문제풀이를, 4학기는 수능 실전 대비 모의고사와 수능 리허설 집중 수업으로 구성했다.

양지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학습 지도 강사 외에도 학습매니저, 열정심리학 강사 등이 상주하고 있다.

열정심리학은 다양한 기숙학원 강사 및 최면 지도사로 활동한 곽일윤 강사가 열정심리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심리 상태를 관리한다.

열정심리학 프로그램은 수능 주까지 매주 1회 한 시간씩 수업을 반영해 지도하고 있다. 수업의 전반부에서는 인문학, 사회학, 철학, 심리학 등의 다양한 주제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내용을 강의하고 후반부에는 강의되는 주제와 관련된 자료를 약 15분간 시청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수업이 끝난 후에는 개별적으로 상담을 진행해 각 학생에게 필요한 마음가짐을 지도하고 관리한다.

한편, 반수반도 기숙학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수능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