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웨딩플랜, 오는 18일부터 '인천웨딩박람회'  개최
레이첼웨딩플랜, 오는 18일부터 '인천웨딩박람회'  개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6.07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국내 토탈웨딩 전문 기업인 레이첼웨딩플랜이 오는 6월 18일(토), 19일(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인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트렌디한 웨딩 정보들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며 100% 사전 예약제 및 1:1 개인 맞춤 상담 및 컨설팅 형식으로 진행되기에 프라이빗한 고품격 웨딩컨설팅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사전예약 후 방문만 해도 청첩장 할인쿠폰북, 에스테틱 상품권, 혼수할인쿠폰, 고급냉온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웨딩홀 준비를 앞둔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는 서울, 부천, 인천에 위치한 웨딩홀을 모두 무료로 섭외해주는 혜택과 홀 사용료 및 식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인천웨딩박람회에 참석한 예비 신혼부부들 중 추첨을 통해 3부 다이아목걸이, 맞춤 커플셔츠, 폐백음식, 고급 옥노리개, 패션주얼리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레이첼웨딩플랜의 관계자는 “인천웨딩박람회는 인천웨딩홀, 웨딩드레스, 스드메 등 웨딩에 관한 모든 것을 한번에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자리”라며, “전문적인 웨딩상담을 통해 불필요한 지출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품격 있는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