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부문 2022년 KCPBA 연속수상 '크리미크몬'
음식물처리기 부문 2022년 KCPBA 연속수상 '크리미크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04.2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용음식물처리기와 가정용음식물처리기를 생산하는 크리미크몬이 스포츠서울 2022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KCPBA)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올해까지 6년 연속 수상했다.

크리미크몬은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2007년부터 자체공장에서 직접생산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직접생산확인증명’을 인증을 받았다.

현재 제주시와 서귀포시, 광주광역시 서구청과 북구청에서 시행한 다량배출사업장의 ‘음식물류 폐기물 감량기 지원사업’의 납품 사업자로 선정되며 많은 지자체의 음식물류 폐기물처리기 지원사업에서도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속적인 설치를 이어가고 있다.

크리미크몬

크리미크몬을 특히 음식물처리기에서 발생한 부산물을 물과 흙으로 분해하여 농촌진흥청 고시기준의 염분을 획기적으로 없애 퇴비로 활용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와 관련하여 농협축산연구원에서 부산물을 비료로 사용 할 수 있다는 ‘비료검정증명서’도 취득하였기에 진정한 자원 재활용을 실현 할 수 있는 기술력으로 제작 된 미생물음식물처리기로 업계에는 평가받고 있다.

한편, 제주센터의 표재봉 팀장은 "크리미크몬은 제주도에 전시장을 오픈하여 운영중이며 타사 제품까지 A/S를 해주면서 제주도민과 음식점 등으로 부터 제주도음식물처리기, 제주도초음파식기세척기에 대한 서비스품질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