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원투원 반수재수학원, 2022 겨울캠프 ‘윈터스쿨’ 사전예약
대치원투원 반수재수학원, 2022 겨울캠프 ‘윈터스쿨’ 사전예약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11.19 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재수학원 대치원투원은 2022학년도 겨울방학을 맞이해 방학캠프 ‘윈터스쿨’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윈터스쿨’은 예비 고3학생을 대상으로 1월 1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4주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지원자격을 갖춘 학생 중 시험을 거쳐 12명의 상위권 학생을 선발하는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학년에 관계없이 실력에 따라 반을 편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의 수준에 적합한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강사진은 특수교재를 활용한 국·영·수 필수과목의 수업을 제공하며 대입전략을 모색하고자 개인별 입시컨설팅이 마련되어 있다. 연계 프로그램으로는 모의고사, 킬러문항, 오답노트, 입시정보 제공 및 학습 로드맵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주 진단평가를 실시해 캠프 종료 후 계량화된 실력 향상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윈터스쿨의 국어 커리큘럼은 문학, 독서,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으로 나눠 평가원 기출 분석, 단어의 분류와 형성, 화법 문제유형 분석 등의 단원이 마련되어 있으며 고2, 고3으로 수준을 나눈 뒤 월별, 주차별 세분화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수립했다.

영어 커리큘럼은 빈칸추론 실전접근법, 선택지소거접근법, 빈칸추론 등을 학습하고 매일 오전 영단어 테스트를 통해 어휘,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매주 하프·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해 결과에 따른 오답노트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게 된다.

수학 커리큘럼은 공통과목(수1/수2)과 선택과목으로 구분해 지수로그함수, 경우의 수, 확률 등에 대해 강의한다. 정규수업과 특강, 질의응답을 병행할 수 있으며 일일 테스트를 통해 당일 학습한 내용에 대해 실력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