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맛 치킨과 신메뉴의 만남”, 디디치킨 3월 배달앱 할인 행사 진행
“3가지맛 치킨과 신메뉴의 만남”, 디디치킨 3월 배달앱 할인 행사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3.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맛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디디치킨’에서 3월 한 달간 대표 배달앱인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디디치킨의 대표 메뉴인 3가지맛 치킨과 한입붕어빵과 피자볼 등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를 메뉴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한식 메뉴인 찜엔닭을 출시해 매일 밤 야식 메뉴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찜엔닭은 전통적인 까만찜닭과 빨간찜닭 외에 10~20대를 겨냥한 로제찜닭까지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디치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과 저렴하게 치킨을 구매하도록 다양한 할인행사를 기획했으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들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배달 앱 및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프랜차이즈 디디치킨은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창업시장에 치킨집 창업과 찜닭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를 위해 코로나 19 위기극복 프로젝트로 예비 창업자에 한해 3천만 원의 창업자금을 지원한다.

특히 최근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배달과 방문포장 전문점으로 탈바꿈한 서울아현점 및 인천서창점 등을 지원해 수익안정화를 창출하기도 했다. 현재는 오픈 예정인 10개 매장에 한해 치킨창업 및 찜닭창업에 대한 본사 지원과 통합적인 지원 솔루션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성공창업 신화를 이룰 수 있게 할 예정이다.